남성의 성격


 
AB형 남성은 재주가 있으나 상황에 잘 대처하는 타입입니다.

다방면에 재주가 있고 실수 없이 일을 해내는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기질도 있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합니다.

순진한 면도 있고 방어 본능이 강해서 상대에게 자신을 내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를 지닌 인간형이라 일 처리가 공정하며 넓은 시야를 가지고 많은 사람과 일을 하는데 있어서도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언제나 현실감이 있는 남성이지만 사랑을 하면 그 사랑의 한가운데에 빠져서 주변의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하지 않아 상대방과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으로 보여 연애의 기회를 좀처럼 잡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여성의 성격
혈액형이 A형 여성은 몸과 마음이 청결하고 조신한 생활 태도를 추구하는 편입니다.


감정의 자제가 안되어 상대방에게 그대로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여성으로 보이기가 쉽지만, 눈치 빠르게 상황 판단을 잘하고 적당한 애교와 상냥함을 지니고 있으며 잘 토라지기도 하는 등 여성적인 매력이 넘칩니다.
 
예민하고 신중하면서도 사교적이고 임기응변이 뛰어난 여성이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남이 무시를 하거나 비난을 하면 참지 못합니다. 남과 다투고 난 뒤에 먼저 사과를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빨리 뜨거워졌다 빨리 식어버리는 타입이지만, 한번 마음에 든 남성과는 자주 다투는 일이 있더라도 항상 정성을 쏟는 편입니다. 진지하게 사랑을 하는 타입이므로 그 만큼 실연의 아픔도 큽니다.

두 타입 혈액형의 남성과 여성의 궁합
☞ A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중에 69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두 분이 모두 침착한 편이어서 서로의 장점을 충분히 인정하며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은 남성분의 의사에 순순히 따라나서는 편입니다. 

남성분이 정신적으로 여성분을 아주 잘 컨트롤 할 수 있어 환상적인 커플이 될 것입니다.

- 처음 서로 견제하여 진전이 어려우나 여성분이 시작하여 만남이 시작되지만 쉽게 남성분이 리드해 갑니다.

- 사랑에 있어서도 여성분이 활달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로워서 남성분이 합리적이고 진실된 모습에 반하여 여성분이 믿고 의지한다고 합니다. 

- 처음은 서로 좋은 인상이고 자연히 만나지만 남성분이 여성분을 리드해가며 커플이 될 것입니다.

- 연애를 오래하면 농담으로 한 심한 한마디가 파국의 원인이 되는 수가 있으나 원만하게 해결이 될 것입니다. 

-프로포즈는 결혼이야기를 꺼내지 않는 남성에게 여성분이 불신감을 느끼어 쉽게 이루어지기는 어렵습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