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격
AB형 남성은 재주가 있으나 상황에 잘 대처하는 타입입니다.

다방면에 재주가 있고 실수 없이 일을 해내는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기질도 있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합니다.

순진한 면도 있고 방어 본능이 강해서 상대에게 자신을 내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를 지닌 인간형이라 일 처리가 공정하며 넓은 시야를 가지고 많은 사람과 일을 하는데 있어서도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언제나 현실감이 있는 남성이지만 사랑을 하면 그 사랑의 한가운데에 빠져서 주변의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하지 않아 상대방과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으로 보여 연애의 기회를 좀처럼 잡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여성의 성격
O형 여성은 꿈과 이상을 추구하는 낭만주의자입니다. 

따뜻한 성품으로 사물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으며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또, 자신의 욕구 성취에 적극적이어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단번에 달려가는 타입입니다. 수다가 심하고 순간적인 충동을 참지 못하고 바로 감정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에 혼자서 독점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나 대개 머리가 좋으며 자신이 잘못한 점이 있다면 쉽게 인정을 하고 고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O형 여성은 좋아하는 남성에 대한 독점욕이 강하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남성이 다른 여성을 만나면 질투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AB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 AB형 남자와 O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 중에 71입니다.

- 사랑에 있어서는 여성분이 직설적으로 감정표현을 하는 편이지만 남성분이 매사에 분명치 않은 태도 때문에 속이 타게 됩니다. 그러나 여성분의 추진력과 남성분의 냉정한 판단력이 합쳐지면 환상적이 커플이 될 수 있다.

- 처음은 여성분이 먼저 친밀하게 만나려고 하면서 남성분을 리드해 갑니다.

- 처음 커플이 되어서는 여성분의 정열적인 면이 지나치게 드러나 남성분이 멀리할 우려가 높습니다. 

- 연애가 깊어지면 여성분의 털털한 성격이 오해를 불러 배신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프로포즈는 서두러 결혼 이야기를 꺼내면 도리어 여성분이 싫어하고 헤어지기도 합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