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격


AB형 남성은 재주가 있으나 상황에 잘 대처하는 타입입니다.

다방면에 재주가 있고 실수 없이 일을 해내는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기질도 있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합니다.

순진한 면도 있고 방어 본능이 강해서 상대에게 자신을 내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를 지닌 인간형이라 일 처리가 공정하며 넓은 시야를 가지고 많은 사람과 일을 하는데 있어서도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언제나 현실감이 있는 남성이지만 사랑을 하면 그 사랑의 한가운데에 빠져서 주변의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하지 않아 상대방과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으로 보여 연애의 기회를 좀처럼 잡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여성의 성격
AB형 여성은 재능도 많아 주위의 사랑을 많이 받는 타입입니다.

분위기가 있어 남성에게는 매우 신비롭게 보이고 동성에게는 사랑스러운 누이처럼 보입니다.소극적이고 억지를 부리는 면이 있어서 상대와 마음을 털어놓는데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상냥한 성격으로 봉사 정신이 강해서 주위로부터 존경받고 있습니다. 일에 대해서도 할 일을 잘 파악하고 타고난 기획으로 능률적으로 일을 끝까지 해내서 주위의 칭찬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공주타입으로 돈과 지위, 명예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외모적으로도 핸섬한 이미지의 남성분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연애가 성취되기까지는 긴 세월이 걸리는 편이고 자신을 표현하는데 서툴러서 본심을 남성분에게 전하지 못하여 오해가 생겨 실연 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AB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궁합 
AB형 남자와 AB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 중에 94 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붙임성이 좋은 두 분이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서로 사랑을 확인하는 활기찬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남성분은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성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마찰가능성도 예상됩니다.

처음은 자연스럽게 만나며 서로 리드를 해가는 커플이 됩니다.

처음 커플이 되어서는 좀처럼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어려우나 지적인 대화로 친밀감을 키워나가면 행복한 커플이 될 것입니다. 

연애가 깊어지면 여성분과 남성분이 서로 비판을 하여 싸우는 경우가 많은 커플이나 쉽게 헤어지지는 않습니다. 

프로포즈는 어느 한쪽이 프로포즈를 하면 쉽게 결혼은 쉽게 무리 없이 진행됩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