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격

AB형 남성은 재주가 있으나 상황에 잘 대처하는 타입입니다.


다방면에 재주가 있고 실수 없이 일을 해내는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기질도 있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합니다.

순진한 면도 있고 방어 본능이 강해서 상대에게 자신을 내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를 지닌 인간형이라 일 처리가 공정하며 넓은 시야를 가지고 많은 사람과 일을 하는데 있어서도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언제나 현실감이 있는 남성이지만 사랑을 하면 그 사랑의 한가운데에 빠져서 주변의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하지 않아 상대방과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으로 보여 연애의 기회를 좀처럼 잡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여성의 성격
B형 여성은 기분에 따라 변하는 기분파입니다.

또한 인정이 많고 유머가 있으며 화제가 풍부하여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있는 타입이면서 밝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소유자입니다.

일에 대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은 적극적으로 몰두하지만 자신이 싫어하는 일에는 절대로 하려고 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남이 자신을 속박하거나 지나치게 간섭하는 것을 참지 못 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자신의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않아서 모범생 같은 남성보다는 박력이 있고 야성미 넘치며 개성이 강한 남성을 좋아합니다. 

연애는 불같은 스타일의 연애를 좋아합니다. 한번 사랑에 빠지면 불처럼 확 달아오르고 주변의 일 등에는 일체 신경을 쓰지 않고 사랑의 불에 자신을 태우려는 타입입니다.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궁합
 ☞ AB형 남자와 B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 중에 88 입니다.

- 사랑에 있어서는 여성분이 남성분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끼나 남성분이 상식 밖의 행동을 해여 어려움이 있습니다.
남성분이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아서 적극적인 여성분의 마음을 상하게도 합니다.

- 처음은 여성분의 매력에 남성분이 쉽게 다가가지만 리드는 주로 여성분이 합니다.

- 처음 커플이 되어서는 상대방을 서로 이해 하는 커플이라 두 분의 관계가 스무드하게 잘 풀리어 갈 것입니다. 

- 연애를 오래하면 여성분이 너무 자기 주장을 하면 남성분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프로포즈는 서로를 감싸주는 입장이라 쉽게 하기는 어려우나 결혼을 하는 경우는 많다고 합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