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격

혈액형이 A형 남성은 모든 일을 신중히 생각하고 적극적입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시작한 일은 반드시 해결하는 타입이지만,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라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단점을 보일 때도 있습니다.

한가지의 일에만 몰두하기 쉬우나, 그 맡은 일은 예민하고 관찰력과 창조력이 있게 처리하여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는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이성 문제에 있어서는 내성적인 성격으로 이성인 여성에게 쉽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며 여성이 적극적으로 나오면 도리어 뒤로 물러서기도 합니다.
사랑에 불타오르는 것이 늦은 편이지만 한번 불타면 오래 지속되며 두 여성을 똑같이 사랑하는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절대 Playboy가 될 수 없는 타입입니다.

여성의 성격
O형 여성은 꿈과 이상을 추구하는 낭만주의자입니다. 

따뜻한 성품으로 사물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으며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또, 자신의 욕구 성취에 적극적이어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단번에 달려가는 타입입니다.

수다가 심하고 순간적인 충동을 참지 못하고 바로 감정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에 혼자서 독점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나 대개 머리가 좋으며 자신이 잘못한 점이 있다면 쉽게 인정을 하고 고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O형 여성은 좋아하는 남성에 대한 독점욕이 강하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남성이 다른 여성을 만나면 질투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A형 남자와 O형 여자의 궁합
☞ A형 남자와 O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 중에 93 입니다.

- 남성분의 밝고 명랑한 성격이 O형 여성과 매력적으로 잘 어울려 보이지만, 지나치게 강인한 여성분 때문에 감당하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여성분이 남성분을 존중하는 관계가 되어야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성격차이로 잦은 다툼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사랑에 있어서도 여성분이 활달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로워서 남성분이 합리적이고 진실된 모습에 반하여 여성분이 믿고 의지한다고 합니다. 

- 처음은 서로 좋은 인상이고 자연히 만나지만 남성분이 여성분을 리드해가며 커플이 될 것입니다.

- 결혼은 안정된 관계라 결혼에 골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처음 커플이 되서는 목적을 향해 저돌적인 여성분의 성격이 신중한 남성분을 놀라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중에는 여성분이 단순한 성격으로 남성분을 사랑으로 이끌어 가나 남성분의 충고를 여성분이 거절하면 싸움이 되고 헤어짐을 맛 볼 수 있다. 

- 프로포즈는 남성분이 즉시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여성분이 확실하게 대답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