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격


B형 남성은 고집이 세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아이디어 맨이라 한번 결단을 내리면 단번에 돌진하는데 그런 점은 매우 믿음직하나 독단적으로 처리하여 주위의 반감을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섬세하고 순수한 일면도 갖고 있어 깊은 고독감에 빠지기도 하나 스스로 기분 전환이 매우 
빨라 곧바로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일관성 없어 자신의 주위에 있는 여성의 각각의 좋은 점을 비교하지 않고 기분에 따라 여성을 금방 바뀌어 버리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B형 남성은 바람기가 많고 여성에게 야무지지 못하다고 생각되기 십상입니다.
평범한 연애보다 드라마틱한 연애를 바라는 편이라 사랑에 빠지면 순정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행동하기도 합니다.

여성의 성격
   혈액형이 A형 여성은 몸과 마음이 청결하고 조신한 생활 태도를 추구하는 편입니다. 
감정의 자제가 안되어 상대방에게 그대로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여성으로 보이기가 쉽지만, 눈치 빠르게 상황 판단을 잘하고 적당한 애교와 상냥함을 지니고 있으며 잘 토라지기도 하는 등 여성적인 매력이 넘칩니다. 
예민하고 신중하면서도 사교적이고 임기응변이 뛰어난 여성이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남이 무시를 하거나 비난을 하면 참지 못합니다. 남과 다투고 난 뒤에 먼저 사과를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빨리 뜨거워졌다 빨리 식어버리는 타입이지만, 한번 마음에 든 남성과는 자주 다투는 일이 있더라도 항상 정성을 쏟는 편입니다. 진지하게 사랑을 하는 타입이므로 그 만큼 실연의 아픔도 큽니다.

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궁합
   ☞ B형 남자와 A형 여자의 커플링 연애 지수는 100중에 52입니다.

- 완전히 상반되는 성격의 두 분이 만나면 A형 여자는 B형 남자를 그대로 믿는 편입니다.

- 남성분은 자신의 일에 몰두하게 되면 여성분을 배려하지 않아 애타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처음 만남은 남성분이 적극적이고 여성분은 수동적이고 남성분이 리드해 나갑니다.

- 결혼은 서로의 결점에 진력이 나서 가능성은 낮다. 

- 처음 커플이 되서는 서로를 이해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강한 매력을 느낀다. 나중에는 여성분이 대조적인 성격을 가진 남성분에게 신선하게 느끼나 성격 차이가 원인이 되어 싸움이 많을 수 있으나 여유를 가지고 사귀는 것이 필요 합니다.

- 프로포즈는 여성분이 확실하게 결론을 내고 싶은데 우유부단한 남성분에게 화가 나 오히려 결혼이 멀어질 수 있다.

무료로 정통궁합을 볼 수 있는 곳 [바로가기]



Posted by URECA
,